“나야 들기름” 최강록, “물코기” 에드워드리, 5년만 부활 ‘냉장고를 부탁해’ 라인업에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 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주목받은 스타 셰프들이 다음 달 5년만에 부활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는 다음 달 방송 예정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흑백요리사' 톱2에 오른 백수저 셰프 에드워드 리와 흑수저 셰프 최강록이 출연한다고 4일 밝혔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2명의 셰프가 의뢰인의 냉장고 안에 있는 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 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주목받은 스타 셰프들이 다음 달 5년만에 부활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는 다음 달 방송 예정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흑백요리사’ 톱2에 오른 백수저 셰프 에드워드 리와 흑수저 셰프 최강록이 출연한다고 4일 밝혔다.
최강록은 케이블 채널 올리브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2’ 우승자이고, 에드워드리는 2010년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최근 방송된 ‘흑백 요리사’에서 독특한 요리 세계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최강록은 들기름을 소재로 한 요리에서 무스테이크를 만들어 “먹다 보면 ‘나야, 들기름’ 하는 맛이다”라고 말해 유행어를 만들었다.
미국 이민 2세인 에드워드 리는 다소 느리고 어눌하지만 한국 사랑이 진하게 밴 기발한 요리들을 선보이며 셰프들마저도 감탄에 빠뜨린 바 있다. 육고기와 해산물 중 팀전 식재료를 고를 때 “물코기”라고 외친 말이 밈이 되기도 했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2명의 셰프가 의뢰인의 냉장고 안에 있는 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2014년 11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5년 동안 방송됐으며, 최현석, 이연복, 샘킴, 정호영, 박준우, 오세득, 홍석천, 김풍 등 숱한 스타 셰프를 탄생시켰다.
부활한 ‘냉장고를 부탁해’는 이창우 PD, 강윤정 작가 등 원년 멤버가 다시 손을 잡는다. 이 PD는 “‘냉장고를 부탁해’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도 출연자를 포함한 구성에 변화를 시도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윤남기, 금수저 인정 “한국일보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추성훈 “재일교포라고 차별…선생님 ‘일본 사람 때리지 마라’며 폭행해”(강연자들)
- 빗썸 ‘코인 상장비리’ 검찰 수사 확대…12월26일 대법정 선고 [SS초점]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