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보 이사장, 캄보디아거래소 방문 시장 활성화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해외 출자회사인 캄보디아거래소(CSX)의 주주간 협의와 현지 금융당국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5일 출국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정 이사장은 캄보디아 경제재정부(MEF) 힌 사힙 차관(CSX 이사장)과의 면담을 갖고 캄보디아 정부 차원에서 캄보디아거래소와 캄보디아 자본시장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한국거래소는 정은보 이사장이 해외 출자회사인 캄보디아거래소(CSX)의 주주간 협의와 현지 금융당국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5일 출국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정 이사장은 캄보디아 경제재정부(MEF) 힌 사힙 차관(CSX 이사장)과의 면담을 갖고 캄보디아 정부 차원에서 캄보디아거래소와 캄보디아 자본시장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을 요청할 계획이다.
또 캄보디아거래소 석호 홍 최고경영자(CEO)를 만나 캄보디아거래소의 시장 활성화를 위해 투자자 유치, 신상품 도입 등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거래소도 CSX의 책임 있는 주주이자 협력파트너로서 필요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을 강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르포]"나라 지킬 수만 있다면" 전국서 달려온 50~80대 '시니어 아미'들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