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 이혼하자마자 연애...'환승연애' 논란 불 지폈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환승연애 논란에 휩싸였다.
2일 미국 매체 'Yahoo!entertainmnet'(야후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휴 잭맨과 서튼 포스터가 비밀리에 연애 중이며, 관계자들 사이에선 이들의 관계가 기정사실화되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지난해 12월, '인 터치 위클리'(In Touch Weekly)는 "이혼한 휴 잭맨이 유부녀 서튼 포스터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할리우드 배우 휴 잭맨이 환승연애 논란에 휩싸였다. 2일 미국 매체 'Yahoo!entertainmnet'(야후엔터테인먼트)는 배우 휴 잭맨과 서튼 포스터가 비밀리에 연애 중이며, 관계자들 사이에선 이들의 관계가 기정사실화되었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지난 23일 서튼 포스터가 전 배우자인 테드 그리핀과 이혼을 신청한 소식이 보도되며 논란에 불을 지폈다. 앞서 휴 잭맨 역시 데보라 디 퍼니스와 27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서튼 포스터는 휴 잭맨과 함께 뮤지컬 '뮤직맨'에 출연했을 때부터 결혼 생활이 위태롭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지난해 12월, '인 터치 위클리'(In Touch Weekly)는 "이혼한 휴 잭맨이 유부녀 서튼 포스터에게 마음을 빼앗겼다"라고 전했다. 페이지 식스와의 인터뷰에서도 한 소식통은 "그들은 100% 사랑에 빠졌으며 남은 인생을 함께 보내고 싶어 한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여전히 잘 지내고 있지만 관계를 비밀로 하고 대중의 눈에 띄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휴 잭맨은 결혼한 지 27년이 된 데보라 리 퍼니스와 지난해 9월 이혼했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우리는 거의 30년 동안 부부로서 훌륭하고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함께하는 축복을 받았다. 이제 우리의 여정은 변화하고 있으며, 개인의 성장을 위해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이혼 당시 비밀유지서약을 작성해, 이혼의 결정적 사유가 '휴 잭맨의 열애'와 관련 있을지 확인할 수 없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대중이 이들이 헤어진 시기를 놓고 환승연애 의심을 이어가고 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휴 잭맨, 서튼 포스터, 영화 '위대한 쇼맨',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
- 김민희, 결국 파경...이미 헤어진지 오래
- 역시 소문대로... 아이유, 인성 폭로 나왔다
- 박지민, '바람' 피운 남친 박제... 실명 공개됐다
- 김종민은 좋겠다...여친, 엄청난 '능력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