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이종원 "♥김세정, 현장에서도 날 리드해…안정감 느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원이 김세정과 첫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종원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김세정은 비타민처럼 밝고 웃음이 많은 친구"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이종원이 김세정과 첫 로맨스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이종원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김세정은 비타민처럼 밝고 웃음이 많은 친구"라고 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사내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 다수의 로맨틱 코미디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박선호 감독이 신예 이정신 작가와 손잡고 또 한 번 중독성 강한 로맨스를 완성했다.
이종원은 주류 업계 판도를 뒤흔든 브루어리 대표이자 브루마스터 윤민주를 연기했다. 그는 "올해 벌써 세 번째 드라마가 공개됐는데, 그래도 전에 보여드렸던 캐릭터와는 다르다"며 "'취하는 로맨스' 속 민주는 저와 많이 닮아 있는 캐릭터다. 그 안에 따뜻함과 은근히 칠칠맞은 백치미 같은 면모도 있다.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부터 저와 겹치는 부분이 많다고 느꼈다. 대사를 하나하나 읊었을 때도 전혀 어색하지 않았다. 처음부터 동질감을 느꼈던 대본이어서 흔쾌히 참여 의사를 전했다"고 말했다.
또 김세정과의 로맨스 호흡에 대해 "본격적으로 현대 로코물을 한 게 이번이 처음"이라며 "김세정과 함께 연기하게 되어 굉장히 안정감을 느꼈다. (김세정이) 실제 용주처럼 저를 리드해 줘서 어려운 신들을 수월하게 헤쳐나갈 수 있었다. 현장에서 정말 비타민 같은 친구였고, 웃음을 잃지 않은 밝은 친구였다. 제가 느끼기에 무한 동력 같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필립♥’ 미나, 어머니 사망 직접 목격한 심경 “익사 아니어서 다행”…
- '신라호텔 결혼' 조세호, 하객 홀대 논란 "재산순 자리 배치, 유재석만…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SC이슈] '불법도박' 이진호, '돈 떼인' 이수근 뒤에서 폭소…환장의…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