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깜짝 출연한 해리스, 웃음소리 따라 하자… "내가 진짜 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미국 NBC 방송 예능 프로그램 'SNL'에 깜짝 출연했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CNN방송과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해리스 후보의 'SNL' 출연은 이번주 보좌관들이 논의한 뒤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해리스 후보는 이날 'SNL'에 자신을 흉내 내는 여성 코미디언과 함께 출연했다.
해리스 후보는 주요 격전지인 조지아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하루를 보낸 후 미시간주로 갈 일정이 잡혀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CNN방송과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해리스 후보의 'SNL' 출연은 이번주 보좌관들이 논의한 뒤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해리스 후보는 이날 'SNL'에 자신을 흉내 내는 여성 코미디언과 함께 출연했다. 여성 코미디언이 목이 터져라 웃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웃음을 웃자 해리스는 "내가 진짜 그렇게 웃는 건 아니죠"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해리스 후보는 주요 격전지인 조지아와 노스캐롤라이나에서 하루를 보낸 후 미시간주로 갈 일정이 잡혀 있었다. 하지만 뉴욕시로 가는 비행기를 탔고 그가 차량 행렬이 방송국이 있는 록펠러 플라자 30번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출연이 비밀로 유지됐다.
김인영 기자 young9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을 여신의 예쁨"… 있지 유나, 시크+세련된 매력 - 머니S
- "화려한 등근육"… 아이키, 파리 홀린 섹시함 '아찔' - 머니S
- "패딩 입어도 청순"… 수지, 겨울에도 비주얼 '완벽' - 머니S
- "슬랜더 몸매의 정석"… 에스파 윈터, 흑발의 시크함 - 머니S
- 고준희, '청청' 패션으로 아찔한 섹시미 뽐내 - 머니S
- "알몸도 아닌데"… 브라탑·레깅스 입었다가 헬스장 쫓겨난 여성 '분노' - 머니S
- 로제, 블랙 드레스로 드러낸 볼륨 몸매… 시크+섹시 매력 발산 - 머니S
- "이마트 미어터졌다"… 신세계 쓱데이 '매출 1.9조' 보인다 - 머니S
- 11월 전국서 새 아파트 4만가구 쏟아진다… 전년대비 97%↑ - 머니S
- 전남편 송종국 저격?… 박연수 "무책임, 지켜달라 했건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