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에이치엔에스, 안양 '우수 기업'으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안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우수 기업 인증서 수여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선정으로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향후 3년 간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대표자 차량 공영주차장 이용료 감면 ▲시 지원 사업 참여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안영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우수 기업 인증서 수여 행사에는 최대호 안양시장, 김대중 포커스에이치엔에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선정으로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향후 3년 간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대표자 차량 공영주차장 이용료 감면 ▲시 지원 사업 참여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회사 측은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안양시에서 더욱 회사 성장을 이루고 지역 경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기업의 성장과 함께 주주가치도 극대화하는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지난 30일 20억원 규모 자기주식취득을 위한 신탁계약을 체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