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이즈나, 11월 25일 데뷔 확정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정식 데뷔일을 확정했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3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식적인 데뷔일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파티장 속 테이블에 둘러앉은 이즈나가 눈을 뜨며 깨어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7인 7색의 독보적 비주얼과 분위기를 드러낸 이즈나는 커다란 문 너머로 나서며 이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케이블채널 엠넷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거쳐 마침내 본격적인 꿈을 찾아 나서게 된 이즈나만의 서사가 돋보이는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푸른 잔디밭에서 눈을 뜬 이즈나는 순수하고 몽환적인 무드로 변신했다. 앞서 보여준 화려한 스타일링과 대비되는 내추럴한 모습이 신비로움을 자아냈으며, 어떤 공간에서나 이즈나가 꿈꾸는 모험과 같은 스토리가 펼쳐지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 'THAT'S ME' 라고 속삭이는 소리와 함께 '이즈나' 로고가 등장, K팝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즈나는 엠넷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된 그룹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들은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에 출연하고 데뷔 무대 최초 선공개에 나선다.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나선 이즈나의 프로모션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