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품목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1년에 딱 1번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가전디지털'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전·디지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품목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1년에 딱 1번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가전디지털'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1만개 이상으로 와우회원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 익일도착, 반품비 무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이다.
또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행사 페이지 내에 알뜰 쇼핑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코너를 마련했다. 우선 행사 기간 매일 오전 7시에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17일)에는 '필립스 핸디형스티머 뉴 스팀앤고'를 단 하루만 81% 할인 판매한다.
각 일자별로 특정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단 하루! 브랜드 데이' 코너도 운영한다. 주요 브랜드는 4일 삼성전자 (최대 35% 할인), 11일 LG전자 (최대 20% 할인, 다운로드 쿠폰 적용시 최대 10% 추가 할인) 등이 있다. 이외에 11월 인기 급상승 제품을 모아볼 수 있는 코너 등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전·디지털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수입차도 30% 싸게…연말 車 역대급 할인
- 민주당 금투세 폐지 동의 꺼내자…국내증시 급상승 코스닥 3%↑
- 페루, 마추픽추 쓰레기에 '골머리'… “한국처럼 처리하라”
- 한미, 원전수출협력원칙 MOU 가서명…체코 원전 수출 파란불
- [뉴스줌인]미 대선, 펜실베이니아가 최대 승부처
- 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의혹 논란에 입장 표명
- 세계서 가장 큰 악어, 110살 넘게 살다 자연사 [숏폼]
- 히잡 단속에 옷까지 찢긴 이란 여학생… 속옷차림으로 캠퍼스 활보
- 美 SNS 스타 '다람쥐 땅콩이' 안락사 당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