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 IT상품분과 우수논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지난 2일, 숙명여자대학교 순헌관에서 진행된 2024년 (사)한국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부족한 만학도(晩學徒)에게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격려의 차원으로 준 상이라고 여긴다"며 "평일 낮밤 없이 주말까지 SNS로 보내 드리는 질문들을 꼼꼼하게 살펴 논문 지도를 해 주신 세종대학교 이동일 교수님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지난 2일, 숙명여자대학교 순헌관에서 진행된 2024년 (사)한국상품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논문은 '데이터주권 인식이 소버린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TAM 기반 접근(The Effect of Data Sovereignty Awareness on Sovereign AI Usage Intention: A TAM-Based Approach'의 주제로 발표해 IT상품분과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이현구 대표는 "부족한 만학도(晩學徒)에게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격려의 차원으로 준 상이라고 여긴다”며 “평일 낮밤 없이 주말까지 SNS로 보내 드리는 질문들을 꼼꼼하게 살펴 논문 지도를 해 주신 세종대학교 이동일 교수님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현구 대표는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에서 박사과정 수료 후 연구과정으로 재학중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픽스, 오스트리아 비엔나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참가
- 젠슨 황 SK에 "HBM4 6개월 빨리 달라" 최태원 "해보겠다…엔비디아 삼각동맹 강화
- “늦었지만 다행” 국민의힘, 금투세 폐지 입장 환영…11월 법개정 완료
- “금투세 폐지로 증시 기대감 높아져...코스닥이 더 좋을 것”
- “공부 잘하려다 마약 성분 먹을라” 식약처, 부당광고 83건 적발
- 인스타그램, ‘성인 분류기’로 나이 속이는 청소년 잡아낸다
- “일본보다 많이 번대” 베트남 해외노동자 소득 1위 국가는?
- “지난달 배추 한 포기 8800원” 배추·무 출하량 늘면서 내림세
- 변우석·아이유·안유진·박은빈 총출동…400조 퇴직연금 유치전 후끈
- “24년간 한국서 1위였는데”...몰락한 ‘피자 왕국’ 피자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