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5% 할인… 네오팜, 일주일간 ‘브랜드 위크’ 진행

2024. 11. 4.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종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종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까지 포함시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최대 65% 할인은 물론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200ml),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등을 1+1 더블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여기에 최대 4만8000원 상당의 본품 및 컬래버 굿즈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또한 최대 2만원 할인을 포함한 3종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 할인 폭을 더 넓혔다. 이외에도 매일 낮 12시에 열리는 100명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아토팜 신제품인 ‘치카치카 스텝일 안심치약’부터 아토팜의 스테디셀러인 주방세제 등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권이 제공된다.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혜택도 풍성하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기존 혜택에 추가로 2000원 깜짝 할인이 적용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3명을 선정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본품을 선물한다. 방송에 참여해 댓글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토팜 MLE 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라이브 소통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팜은 올 한 해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브랜드 위크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네오팜샵에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네오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