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내년 3월 말까지 타사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이전을 완료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계흥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이번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수익률제고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내년 3월 말까지 타사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100만원 이상 이전을 완료한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난 10월 31일부터 퇴직연금 실물이전이 가능해지면서 퇴직연금 가입고객은 보유 상품의 중도해지 없이 본인이 원하는 금융회사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4월1일부터 대면 및 비대면 IRP의 자산 및 운용관리 수수료를 모두 무료로 적용하고 있어 타사에서 이전하는 경우에도 수수료 혜택을 적용한다. 단 펀드 보수 등 상품 자체비용은 별도로 발생한다.
김계흥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이번 퇴직연금 실물이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수익률제고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퇴직연금 #신한투자증권
nodelay@fnnews.com 박지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엄마 10대 박았어"..무면허 '강남 8중 추돌' 20대女, 사고 당시 CCTV '경악' [영상]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