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지드래곤, 케이팝 아이콘의 '파워'…귀요미 보자기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GD)이 귀여운 보자기 패션을 선보였다.
한국에서 아직 출시 전인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Cybertruck)'을 타고 차에서 내린 지드래곤은 패션 아이콘답게 특유의 유니크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지드래곤은 레드 빛의 샤넬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나타났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항 이동 수단은 韓 출시 전인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가수 지드래곤(GD)이 귀여운 보자기 패션을 선보였다.
지드래곤은 ‘샤넬 2024/25 크루즈 레플리카 쇼’ 참석을 위해 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한국에서 아직 출시 전인 테슬라의 전기 픽업트럭 '사이버트럭(Cybertruck)'을 타고 차에서 내린 지드래곤은 패션 아이콘답게 특유의 유니크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지드래곤은 레드 빛의 샤넬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나타났다. 여기에 검정색 크로스백을 매치했다. 특히 그는 '파워(POWER)'가 적힌 모자 위로 스카프를 스타일링 해 귀여운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디지털 싱글 '파워'(POWER)를 발매했다. 공개와 동시에 15개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앨범은 2017년 발매한 미니앨범 ‘권지용’ 이후 88개월 만에 솔로곡이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율희 "양육비, 재산분할 모두 0원"…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