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이지현 근황, 창업 준비하더니 만신창이 “관절염에 마디마디 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현이 미용사 자격증 취득에 열중하는 근황을 밝혔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11월 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상처투성이인 손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왔다.
이지현은 운영 중인 채널을 통해 국숫집 창업을 준비하는 근황을 밝힌 바.
이지현은 JTBC '내가 키운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ADHD를 앓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지현이 미용사 자격증 취득에 열중하는 근황을 밝혔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은 11월 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상처투성이인 손을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왔다.
사진과 함께 이지현은 "아픈 척하지 마. 합격할 때까지 당근은 없을 줄 알아"라며 "열 손가락 관절염에 손가락 마디마디가 많이 부었어요. 원래 예쁜 손은 아니었지만 참 튼실하고 성실한 제 손이랍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오늘 학원에서 들은 조언은 마네킹을 많이 사랑해 주라네요. 꼴도 보기 싫었는데. 그래서 오늘 집에서 하는 저녁 연습은 사랑부터 해주고 시작합니다"라며 마네킹을 끌어안은 모습도 공개했다.
이지현은 운영 중인 채널을 통해 국숫집 창업을 준비하는 근황을 밝힌 바. 이에 대해 "노후 계획에 대해 많이 고민해 봤다"면서 "너무 힘든 일이 아닐까 엄두가 나지 않았지만 배워보는 건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말하기도.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이혼 끝에 두 아이를 혼자 키우고 있다. 이지현은 JTBC '내가 키운다',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ADHD를 앓는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