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A2+ 220㎖ 일주일 체험팩' 온라인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우유 A2+ 220㎖ 일주일 체험팩은 220㎖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이날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된다.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을 자랑하며 EFL 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와 고품질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첫 우유로 적합하고,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를 증정한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녹취록 침묵 깬 한동훈 “尹 대국민 사과·참모진 전면 개편해야”
- 尹, “내년 건전재정 유지, AI·바이오·양자 등 미래에 투자”…한총리 시정연설문 대독
- [르포] 8개 유니콘 기업 탄생 현장…'홍콩실리콘밸리' 사이버포트에 가보니
- AI 캐릭터 대화 서비스, 부분 유료화 정책 속속 도입
- [기획] 시중은행부터 핀테크까지···'금융 히어로' 발굴한 스마트금융대상
- 윤상현 “은행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경기회복 때까지 이어가야”
- 클로이 모레츠, “난 동성애자… 해리스 지지해”
- '유가·정제마진 직격' SK이노, 적자전환…시황회복·E&S 시너지 기대
- '부동산PF 부실' 감당은 아래부터?…저축銀·캐피탈, 임원 늘때 직원은 '뚝'
- 퓨처센스, 블록체인 기반 식품이력추적 솔루션 글로벌 수출 물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