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해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산리오 캐릭터즈 기획상품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은 2018년 핑크퐁, 2020년 펭수, 2022년 잔망루피 등과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산리오 캐릭터 기획상품 또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층 확보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도
[파이낸셜뉴스] 제주항공이 산리오 캐릭터즈 기획상품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 5월부터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회원전용 라운지 ‘LOUNGE J’와 온라인몰 제이샵을 통해서 현재까지 약36만여개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조종사, 승무원, 정비사 유니폼을 입은 캐릭터 인형과 키링을, 오는 18일에는 시나모롤과 마이멜로디 모형 항공기를 추가로 선보인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모형 비행기, 여행가방, 봉제 인형, 문구류 등 여행 감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샵을 통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판매 후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은 2018년 핑크퐁, 2020년 펭수, 2022년 잔망루피 등과의 협업을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산리오 캐릭터 기획상품 또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층 확보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
- 나주 지역구 현역 전남도의원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