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김하온과 찍은 사진 올렸다 ‘빛삭’…무슨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과즙세연이 '고등래퍼' 출신 래퍼 김하온과 투샷을 공개한 뒤 빠르게 삭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엔 과즙세연의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중에서도 과즙세연과 김하온의 다정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과즙세연은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고, 김하온은 그런 그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 과즙세연이 ‘고등래퍼’ 출신 래퍼 김하온과 투샷을 공개한 뒤 빠르게 삭제했다.
과즙세연은 3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 준 최고의 날”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엔 과즙세연의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중에서도 과즙세연과 김하온의 다정한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과즙세연은 꽃다발을 들고 미소 짓고 있고, 김하온은 그런 그의 어깨에 손을 두르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과즙세연은 돌연 해당 사진을 삭제했고, 이로 인해 오히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이 제기되며 ‘럽스타’ 가능성에 힘이 실렸다.
앞서 과즙세연은 지난 8월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함께 LA 베버리힐스의 한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