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째 열애’ 이정재♥임세령, 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째 열애 중인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이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라크마(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LACMA 갈라 공동 의장 이사 에바 차우, 배우 이수혁 등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부터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라크마(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은 블랙 커플룩을 맞춰 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는 블랙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를 매치했고, 임세령은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었다. 커플 느낌을 물씬 풍기는 두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LACMA 갈라 공동 의장 이사 에바 차우, 배우 이수혁 등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이외에도 이날 행사에는 킴 카다시안, 앤드류 가필드, 트로이 시반, 니컬러스 홀트, 줄리어스 테넌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 배우로는 이수혁, 문가영 등이 참석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부터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미국 에미상, 칸 국제영화제 등 공식적인 자리에도 함께하며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정재는 오는 12월 26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수다’ 구잘, 불혹 앞두고 미모 여전…역시 ‘우즈벡 김태희’ [DA★]
- “김승수♥양정아 결혼만 남아” 핑크빛 뭔데뭔데 (미우새)
- ‘이혼’ 이윤진, 변호사 만났다…‘밤일→열애’ 가짜뉴스에 분노 (이제 혼자다)
- 정지선 충격 “♥남편과 7년째 각방, 사적 대화 거의 안해” (사당귀)[TV종합]
- 3400억 건설사 子, 예능 출격 “‘부모 잘 만나서’ 꼬리표 불편” (금수저 전쟁)
- “영혼까지 빨았다” 목욕하며 죄 씻었다…노홍철 진지한 모습 [DA★]
- 前빅뱅 탑, 넷플 선물 자랑은 못 참았나봐…‘오겜2’ 티내기 [종합]
- ‘재혼’ 김준호, 사태 심각…녹화 중 분실 ‘비상 상황’ (독박투어3)
- ‘제이에프컴퍼니 임원’ 이준호 측 “탈세 절대 아냐, 17년간 충실 납세” [공식입장]
- 이민정, ♥이병헌 닮은 子 근황 공개…듬직한 도련님 느낌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