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 연하♥’ 서동주, 결혼 앞두고 걸림돌…“언제쯤 이사 갈 수 있을까”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2024. 11. 4. 1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집 소식을 전했다.
서동주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쯤 리모델링이 끝나고 이사를 갈 수 있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주택은 서동주의 신혼집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규모 리모델링 후 새롭게 변신할 서동주의 신혼집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신혼집 소식을 전했다.
서동주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쯤 리모델링이 끝나고 이사를 갈 수 있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서동주는 “#참을인 #기대중”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단독 주택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주택은 서동주의 신혼집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규모 리모델링 후 새롭게 변신할 서동주의 신혼집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동주는 2010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 후 지난 2014년 이혼했다. 이후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에 출연했으며 최근 4살 연하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계획을 전했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수다’ 구잘, 불혹 앞두고 미모 여전…역시 ‘우즈벡 김태희’ [DA★]
- “김승수♥양정아 결혼만 남아” 핑크빛 뭔데뭔데 (미우새)
- ‘이혼’ 이윤진, 변호사 만났다…‘밤일→열애’ 가짜뉴스에 분노 (이제 혼자다)
- 정지선 충격 “♥남편과 7년째 각방, 사적 대화 거의 안해” (사당귀)[TV종합]
- 3400억 건설사 子, 예능 출격 “‘부모 잘 만나서’ 꼬리표 불편” (금수저 전쟁)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DA★]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트리플스타, 근황 공개…안성재 셰프와 나란히 [DA★]
- 안세영이 일본 마스터스에 불참하는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