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숙 "한국적인 게 사라져 가는 시점에 'Mr.플랑크톤' 공개, 매력에 빠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해숙이 'Mr.플랑크톤'의 매력을 짚었다.
4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Mr.플랑크톤'(극본 조용·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홍종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우도환, 이유미, 오정세, 김해숙이 참석했다.
이날 김해숙은 "한국적인 게 사라져가는 시점에서 'Mr.플랑크톤'은 우리 문화를 다시 소개해 드린다"라며 "인간 한 개인의 삶과 그 인생을 따라가보면 감동도 있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해숙이 'Mr.플랑크톤'의 매력을 짚었다.
4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Mr.플랑크톤'(극본 조용·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홍종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우도환, 이유미, 오정세, 김해숙이 참석했다.
이 작품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김해숙은 어흥의 어머니이자 인간문화재 범호자 역을 맡았다. 17세에 종갓집 며느리로 시집온 범호자는 온갖 구박과 눈칫밥을 먹으며 맨손으로 풍영 어씨 가문을 일으킨 17대 종부다.
이날 김해숙은 "한국적인 게 사라져가는 시점에서 'Mr.플랑크톤'은 우리 문화를 다시 소개해 드린다"라며 "인간 한 개인의 삶과 그 인생을 따라가보면 감동도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작품은 모든 게 다 있는 종합선물세트같은 시리즈다.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고 우리 드라마의 매력에 흠뻑 빠질 거라고 자신한다. 추천드리고 싶고 재밌게 봐주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Mr.플랑크톤'은 오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연예 장호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푹다행' 유희관, 파브리 음식 망쳤다…파브리 "이건 OOO가 아냐"
- 초유의 '6번째 담임 교체' 사태…'PD수첩' 초등학교 현장 심층 취재
- 지드래곤 전매특허 춤선, 살아있네…'POWER' 퍼포먼스 스웩 폭발
- [애프터스크리닝] 열살 소년이 전하는 삶의 메시지 '연소일기' ★★☆
- 정지선 셰프, 남편과 7년째 '각방 살이' 하는 이유(사당귀)
- "결혼하면 남편 죽어"…무속인 말에도 결혼한 '신들린 부부'→막말·폭언 일상(결혼지옥)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