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이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 무배당'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임신·출산 입원비를 보장한다.
그간 보험에서 심도 있게 보장하지 않았던 스트레스, 식사장애 등 정신질환 분야까지 보장 영역을 확장한 것도 특징이다.
한화손보에 따르면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신상품에는 출산지원금 특약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이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 무배당’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임신·출산 입원비를 보장한다. 그간 보험에서 심도 있게 보장하지 않았던 스트레스, 식사장애 등 정신질환 분야까지 보장 영역을 확장한 것도 특징이다.
한화손보에 따르면 지난 1일 출시된 이번 신상품에는 출산지원금 특약이 포함됐다. 첫 출산 시 100만 원, 두 번째 출산 시 300만 원, 세 번째 출산 시 500만 원을 축하 목적으로 최대 3회까지 지원한다. 임신·출산 입원비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장한다. 제왕절개수술비 특약도 신설했다.
이와 함께 지난달 11일 손해보험협회로부터 배타적 사용권을 인정받은 정신건강 관련 특약 4종도 탑재됐다. △식사장애입원 직접치료비 특약은 여성 환자 수 비율과 치사율이 높은 ‘식욕부진’과 ‘폭식증’ 등의 입원치료비를 보장한다. △스트레스 관련 특정 정신질환 진단비 특약은 우울증, 공황장애 등을 보장한다. 이 두 가지 특약은 내년 4월 9일까지 한화손보에서만 판매할 수 있다. 상품 가입 연령은 15~89세이며, 병력이 있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김지현 기자 focus@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안희정, 아들 결혼식 참석…2년3개월만 모습 드러내
- 고속버스서 거품 토하며 쓰러진 10대 청소년…휴대폰 충전하다 감전사
- “너 외도했지”…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때린 건설사 회장님
- ‘4억 원대’ 람보르기니 들이박은 아반떼 차주…얼굴 감싸며 ‘망연자실’ 이유
- 식당서 밥 먹다가 구타당한 中여고생들…“남성들이 말 걸었는데 거절해서”
- 이란 테헤란서 20대 여성이 이슬람 복장 항의 속옷 시위
- 사생활 논란·횡령 의혹에도…서울시 주최 행사에 참석한 트리플스타
- ‘늑대와 춤을’ 속 배우가 소녀 6명 성폭행…“영적 존재와 소통” 뻔뻔 주장
- [속보]이재명 “ 금투세 폐지 동의”에 코스피 1% 급등
- 위기 속 ‘삼성 반도체 수장’이 내린 결론은…“메모리 초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