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셰프, 안정환·정형돈·김용만 소속사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정호영이 뭉친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더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4일 소속사 뭉친프로젝트는 "정호영이 셰프이자 방송인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뭉친프로젝트는 방송인 안정환 정형돈 김용만을 주축으로 만든 콘텐츠 기획사다.
최근 '쿡방' 열풍 속 셰프들이 주목받고 있는데 새 소속사를 찾은 정호영이 방송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뭉친프로젝트 "방송 활동 전폭 지원 예정"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셰프 정호영이 뭉친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더 왕성한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4일 소속사 뭉친프로젝트는 "정호영이 셰프이자 방송인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뭉친프로젝트는 방송인 안정환 정형돈 김용만을 주축으로 만든 콘텐츠 기획사다. 지난해 박성광 김남일도 이곳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정호영은 이후 KBS1 '대식가들’ 채널A '위대한 수제자' KBS2 '식탁의 기사' JTBC '위대한 배.태.랑 – 배가 큰 남자' MBC '푹 쉬면 다행이야'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 5월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인 SBS FiL·SBS M '돈까스의 왕, 호영'에 출연하며 돈까스를 주제로 여러가지 요리와 이야기를 풀어내며 재미를 선사했다. 현재 그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고 있다.
최근 '쿡방' 열풍 속 셰프들이 주목받고 있는데 새 소속사를 찾은 정호영이 방송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尹, 명태균 의혹 사과·인적 쇄신 등 조치해야"
- 윤 '김영선 좀 해줘' 통화 공개…법적 쟁점 따져보니
- 11월은 이재명 '운명의 달'…김혜경·이화영 선고까지
- 녹취록 파장에 '최대 위기' 與…무의미해진 특별감찰관?
- [美 대선③] 트럼프 집권시 한국 경제 '암중모색'
- [美 대선④] 불확실성 해소? 해리스 당선 시 주요 산업 영향
- 김세정, '사내맞선' 감독과 재회…새로운 '인생캐' 만들까[TF초점]
- 수업 거부하는 아동 팔 잡고 "야, 일어나"…대법, 아동학대 불인정
- [강일홍의 클로즈업] '생방송 욕설 논란' 안영미, 마이크 떠나는 게 맞다
- '손흥민 3호 도움' 토트넘 , 애스턴 빌라전 4-1 역전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