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박나래는 결혼 못할 것"...양세형과 장빛 미래에 '먹구름' ('걍민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가 박나래의 단독 주택 생활에 감탄했다.
지난 1일, 채널 '걍밍경'에는 강민경, 이해리가 코미디언 박나래의 집을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민경과 이해리는 이태원에 살고 있는 박나래의 집을 찾아갔다.
특히 박나래가 키우는 식물을 본 강민경과 이해리는 "진짜 제대로 사는구나"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그룹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가 박나래의 단독 주택 생활에 감탄했다. 지난 1일, 채널 '걍밍경'에는 강민경, 이해리가 코미디언 박나래의 집을 찾아간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강민경과 이해리는 이태원에 살고 있는 박나래의 집을 찾아갔다. 이해리는 잘 꾸며져 있는 주택 마당에 연신 감탄하며 오랜 시간 둘러봤다. 특히 박나래가 키우는 식물을 본 강민경과 이해리는 "진짜 제대로 사는구나"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세 사람은 각자 마당에서 여유를 즐겼고, 강민경은 "나래 언니가 맛있는 음식, 좋은 술까지 너무 많이 대접해 줘서 정말 호강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이해리는 "나래야, 너는 결혼 못 할 것 같아"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에 강민경은 박나래에 "저 언니가 원래 악담 전문가야"라고 너스레 떨었고, 이해리는 "그게 아니라, 이미 네 삶이 너무 완벽해"라고 웃었다.
앞서 코미디언 양세형과 박나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한 바 있다. 또 지난달 30일, 박나래의 개인 채널 '나래식'에 출연한 양세형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박나래에 관해 묻기도 했다. 양세형의 어머니는 주변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많은 질문을 받았다고 언급하면서도 "애들의 이상형은 아닌 것 같다"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21년 박나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55억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박나래는 평소 집안에 '나래바(Bar)'를 꾸며놓고, 지인들을 초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채널 '걍밍경', '나래식'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
- 김민희, 결국 파경...이미 헤어진지 오래
- 역시 소문대로... 아이유, 인성 폭로 나왔다
- 박지민, '바람' 피운 남친 박제... 실명 공개됐다
- 김종민은 좋겠다...여친, 엄청난 '능력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