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이효정·이유진 부자 소속사 사장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한 가수 홍진영이 배우 이효정 이유진 부자와 동행한다.
홍진영이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소속사 아이엠포텐은 4일 "배우 매니지먼트 부문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이효정 이유진 부자(父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뷰티전문 기업으로 기반을 닦은 아이엠포텐은 이효정 부자 영입으로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적극 나선다.
이효정과 이유진은 연예계 부자지간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영이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소속사 아이엠포텐은 4일 “배우 매니지먼트 부문을 강화하는 취지에서 이효정 이유진 부자(父子)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뷰티전문 기업으로 기반을 닦은 아이엠포텐은 이효정 부자 영입으로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에도 적극 나선다.
이효정과 이유진은 연예계 부자지간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효정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뛰어난 요리 실력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중고거래 플랫폼 최우수회원으로 인정을 받으며 모델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로 무대에 올랐으며 ENA 새 드라마 ‘나미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청춘시대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이유진은 ‘멜로가 체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유니콘’ ‘삼남매가 용감하게’ ‘손해 보기 싫어서’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예능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의 예능프로그램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리는 내 전부!”…‘정년이’ 김태리, 감정 연기 끝판왕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힘있는 앨범 ‘콜 백’ - 스타투데이
- [포토]이유미, 상큼한 손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이유미, 조재미 인사드려요 - 스타투데이
- [포토]우도환, 섹시한 남자 - 스타투데이
- 언더 더 씨 효린 “씨스타 멤버들, ‘복면가왕’ 5연승 모르는 듯” - 스타투데이
- [포토] ‘콜 백’ 선보이는 민호 - 스타투데이
- [포토]우도환, 나쁜남자의 미소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부탁해 ‘콜 백’ - 스타투데이
- [포토] 민호, ‘콜 백’ 잘 됐으면 좋겠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