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라이즈 소희·에스파 닝닝에게 공손하게 피처링 부탁…흔쾌히 해줘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후배 뮤지션 소희, 닝닝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민호는 "보통 동생들은 선배님들에게 부탁하는 게 편하다. 거절당해도 '아 이거 해 주셔야 돼요'라고 말할 수 있는데 후배들한테 부탁할 때는 더욱 공손하게, 예의를 갖춰 말씀드렸다. 다행히 닝닝 양도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피처링을 해 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후배 뮤지션 소희, 닝닝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민호는 11월 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첫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수록곡 'FIREWORKS'(파이어워크스)에 대해 "신나는 업 템포 장르의 곡이다. 이번 정규 10곡 중 아무래도 제가 평소에 보여드리지 않았고, 새로운 시도의 느낌을 주고 싶어 넣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FIREWORKS'에는 그룹 라이즈 멤버 소희가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민호는 "저라는 불씨를 터트리는 데 혼자만으로는 안 될 것 같아 제가 애정하는 회사의 후배 그룹 라이즈의 소희 씨가 피처링. 데모를 듣자마자 소희가 해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청량한 보컬과 잘 맞겠다 생각이 들어 제안을 드렸는데 흔쾌히 피처링을 해 줘 너무나도 고맙게 생각한다. 보컬 합이 저와 되게 잘 맞게 나와 후렴도 잘 만들어진 것 같다. 브리지 포인트를 잘 살려준 것 같아 너무나도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Because Of You '(비커즈 오브 유) 피처링은 그룹 에스파 멤버 닝닝이 맡았다. 민호는 "또 본의 아니게 에스파의 닝닝 양에게 (부탁했다)"며 쑥스러워했다.
민호는 "보통 동생들은 선배님들에게 부탁하는 게 편하다. 거절당해도 '아 이거 해 주셔야 돼요'라고 말할 수 있는데 후배들한테 부탁할 때는 더욱 공손하게, 예의를 갖춰 말씀드렸다. 다행히 닝닝 양도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피처링을 해 줬다"고 밝혔다.
이어 "그 곡도 합이 잘 나왔다. 저와 보컬 밸런스가 잘 맞게 나온 곡이라 나중에 꼭 두 후배 분들과 무대에 같이 설 날을 기다리며 이번 신곡들을 들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민호 정규 1집 'CALL BACK'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송종국 전처’ 박연수, 복수 언급 1년 만에 옐로 카드 “법 앞 약속 지켜라”[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