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휴캄, 영유아 화장품시장 진출 선언…전용샴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휴캄이 4일 올인원 미산성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출시하고,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12일까지 쿠팡에서 진행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가세한 웅진휴캄은 최근 영유아 및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론칭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웅진휴캄이 4일 올인원 미산성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출시하고,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샴푸, 바디워시, 클렌징, 헤어 케어, 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모유 성분에서 유래한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전북 완주 쌀 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독자 원료 락토라이스와 특허 받은 하고초(꿀풀), 세라마이드 리포좀, 병풀과 무화과 추출물 등이다. 피부 유해 물질 20가지를 배제했고 EWG 그린 등급 성분과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했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12일까지 쿠팡에서 진행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인 13일부터는 휴캄 자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가세한 웅진휴캄은 최근 영유아 및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론칭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서덕원 웅진휴캄 대표는 "웅진베베는 아이들의 피부를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 베이비, 키즈, 더마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