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라이즈 소희·에스파 닝닝 피처링, 후배라 더 공손히 부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민호가 라이즈 소희와 에스파 닝닝의 지원사격을 언급했다.
샤이니 민호가 4일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을 발표한다.
민호 첫 정규 앨범 '콜 백'은 민호가 지난 2022년 12월 솔로 데뷔를 알린 첫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샤이니 민호가 라이즈 소희와 에스파 닝닝의 지원사격을 언급했다.
샤이니 민호가 4일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을 발표한다. 신보 발매를 앞두고 이날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민호 첫 정규 앨범 ‘콜 백’은 민호가 지난 2022년 12월 솔로 데뷔를 알린 첫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수록된다.
민호는 “1년 11개월, 약 2년 만에 앨범으로 돌아오게 됐다”며 “준비할 때는 무작정 달려왔는데 막상 이날이 오니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하면서 좋은 떨림이 다가오는 거 같다”고 오랜만에 솔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수록곡 ‘비커즈 오브 유(Feat. 에스파 닝닝)’는 서정적인 기타와 만돌린 사운드에 808 베이스를 더한 R&B 팝 곡으로, 민호와 닝닝의 부드러운 보컬이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닝닝에 대해 민호는 “후배라서 더욱더 공손하게 부탁했다. 다행히 허락해줘서 피처링을 해줬다. 저와 보컬 밸런스가 잘 맞게 나왔다. 언젠가 함께 무대에서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파이어웍스(Feat. 라이즈 소희)’는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민호의 파워풀한 랩과 데뷔 후 첫 피처링에 참여한 소희의 청량한 보컬이 매력적이다.
이 곡에 대해 “평소에 보여드리지 않았던 새롭게 시도하는 장르의 곡”이라고 소개한 민호는 소희에 대해 “애정하고 아끼는 회사의 후배그룹 라이즈의 메인보컬 소희가 함께해줬다. 데모곡을 듣자마자 소희의 청량한 보컬이 떠올랐다. 부탁을 했는데 흔쾌히 피처링을 해줘서 고마웠다. 보컬의 합이 저와 잘 맞았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윤남기, 금수저 인정 “한국일보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추성훈 “재일교포라고 차별…선생님 ‘일본 사람 때리지 마라’며 폭행해”(강연자들)
- 빗썸 ‘코인 상장비리’ 검찰 수사 확대…12월26일 대법정 선고 [SS초점]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