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조아제약, ‘비타잘크톤 피카츄와 친구들’ 출시…6종 라인업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아제약이 포켓몬 캐릭터 적용 어린이음료 '비타잘크톤 피카츄와 친구들'(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비타잘크톤은 피카츄(사과맛)·뮤(소다맛)·팬텀(포도맛)·님피아(딸기맛)·망나뇽(망고맛) 등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비타잘크톤 피카츄와 친구들은 아연, 칼슘, 비타민B6 등을 함유하고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2022년 11월 첫 선을 보인 비타잘크톤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이 포켓몬 캐릭터 적용 어린이음료 ‘비타잘크톤 피카츄와 친구들’(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비타잘크톤은 피카츄(사과맛)·뮤(소다맛)·팬텀(포도맛)·님피아(딸기맛)·망나뇽(망고맛) 등 총 6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비타잘크톤 피카츄와 친구들은 아연, 칼슘, 비타민B6 등을 함유하고 있다. 새콤한 사과맛과 달콤한 파인애플맛을 혼합해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했다. 뚜껑 삼킴을 방지하는 안전캡을 적용으며, 100㎖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휴대와 섭취가 쉽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2022년 11월 첫 선을 보인 비타잘크톤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정지선 “남편과 7년째 각방살이…차·집·매장 다 줬다”
- 아반떼가 박은 4억 람보르기니 차주…“보험 된다, 추측성 비난말라”
- 남친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샀는데…혼자 21억 ‘대박’ 터졌다
- ‘양평 칩거’ 안희정 전 지사, 아들 결혼식 참석…부인 민주원 여사도
- 부동산 투자는 비·김태희처럼…920억 강남빌딩, 3년만에 1400억대로
- 검찰, ‘와인병 아내 폭행’ 건설사 회장 기소
- 추성훈, 日친구와 싸웠다가…"선생님에게 구타 당했다"
- ‘7층서 급강하’ 엘리베이터 2층서 비상정지…탑승 청소작업자 5명은 무사
- '나는 절로, 백양사' 참여자 과반이 커플 됐다…12쌍 중 7쌍 호감
- 서동주, 결혼 앞둔 근황 "요즘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