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배우 변우석과 '확신의 55+ 퇴직연금'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은행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새로운'NH농협은행 퇴직연금'광고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확신의 55+ 농협은행'이다.
퇴직연금 수령시기인 55세 이후에도 평생 든든한 삶을 위한 확신의 선택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퇴직연금 실물 이전 이벤트도
농협은행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새로운‘NH농협은행 퇴직연금’광고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확신의 55+ 농협은행'이다. 퇴직연금 수령시기인 55세 이후에도 평생 든든한 삶을 위한 확신의 선택은 농협은행 퇴직연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농협은행 퇴직연금의 장점(안정성, 최적의 솔루션제공, 세심한 고객관리)을 배우 변우석의 매력과 연결한 내용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농협은행 공식 SNS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과 극장가, 라디오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이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광고영상 시청평 이벤트’로 농협은행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100명), 사과즙 (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4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타 기관 연금저축계좌 또는 개인형IRP에서 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도 11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농협은행 개인형IRP로 이전 완료 후 NH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쿠폰(50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안정성과 수익성을 바탕으로 한 고객중심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하여, 55세 이후 든든한 삶을 농협은행 퇴직연금과 평생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떡해"…'람보르기니' 들이받은 아반떼, 얼마 물어줘야
- "차라리 한국 떠나는 게 낫지"…줄줄이 '초비상' 걸렸다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 "남은 연차 다 털어야죠"…20대 직장인 신바람 난 이유
- 1억 넣었으면 3000만원 됐다…'개미 돈' 13조 몰린 곳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그 유명한 강남 신축 제쳤다…'인기 폭발' 아파트, 어디?
- "은행 믿고 있다가 16억 털렸다"…60대 '멘붕'온 사연 [유지희의 ITMI]
- "차라리 한국 떠나는 게 낫지"…줄줄이 '초비상' 걸렸다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 "명품백 살 돈은 없고…" 요즘은 가방 대신 ○○○ 산다
- "어떡해"…'람보르기니' 들이받은 아반떼, 얼마 물어줘야
- "14분 만에 매진?" 우르르…명품도 아닌데 '오픈런 대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