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메드라비, ‘호시X아크메드라비’ 라이선스 컬렉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브랜드 모델 세븐틴 호시와 함께 만든 라이선스 상품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특히, 호시가 직접 로고 제작에 참여하여 발매 전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시가 직접 손글씨로 아크메드라비 로고를 썼으며, 해당 손글씨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호시의 통통 튀는 매력과 센스를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호시의 손글씨를 최대한 활용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cme de la vie)’가 브랜드 모델 세븐틴 호시와 함께 만든 라이선스 상품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특히, 호시가 직접 로고 제작에 참여하여 발매 전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시가 직접 손글씨로 아크메드라비 로고를 썼으며, 해당 손글씨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아크메드라비는 호시의 통통 튀는 매력과 센스를 제품에 담아내기 위해 호시의 손글씨를 최대한 활용했다고 밝혔다.
라이선스 컬렉션은 소재와 핏에 집중하면서,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하여 F/W 시즌에 색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모델을 모티브 한 호랑이 아트웍과 손글씨가 함께 디자인된 반팔티와 후드티 2종이 발매되어 단독은 물론 자연스러운 레이어드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선스 상품은 국내외 온·오프라인 한정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에랑, ‘SIAL Paris 2024’ 성료
- '경영권 분쟁' 바디프랜드 창업주·대주주 구속 기로
- [속보] SK온, 3분기 영업익 240억…"배터리 분사 후 첫 분기흑자"
- [속보]이재명 “주식시장 너무 어렵다”…금투세 폐지로 결론
- 韓 “대통령 대국민 사과 등 쇄신개각 촉구”
- 앤디 김, '한국계 최초' 美뉴저지주 연방상원의원 당선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7만4천선 달러 돌파
- 공화당, 美 연방상원 다수당 차지할 듯...4년만에 탈환
- AP “트럼프, 노스캐롤라이나·조지아 승리로 백악관 탈환 근접”
- “트럼프 당선 유력에” 코스피 1% 하락 2,540대…코스닥도 동반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