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일대에 유원제일1차아파트를 재건축한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550가구 규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2∙5호선 영등포구청역 역세권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DL이앤씨는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일대에 유원제일1차아파트를 재건축한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550가구 규모다. 이중 전용 51~59㎡, 111가구를 일반 분양으로 공급한다. 일반분양 물량은 △51㎡A 56가구 △51㎡B 43가구 △59㎡A 1가구 △59㎡B 11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서울 지하철 2∙5호선이 지나가는 영등포구청역이 도보권이고 지하철 2∙9호선 당산역도 가깝다. 여의도와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주거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인근에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있고 타임스퀘어와 IFC, 더현대 등 영등포∙여의도 인프라도 인근이다.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우체국, 당산2동주민센터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이 조성될 예정이고 인근에 당서초와 당산서중이 있다. 반경 1km 내 선유초와 선유중, 선유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여기에 목동 학원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시에 단지 서쪽에 안양천이 위치해 산책과 조깅, 자전거 라이딩 등을 즐길 수 있다. 양화 한강공원과 양평유수지 생태공원도 가깝다. 일부 가구에서는 안양천을 조망할 수 있다.
DL이앤씨는 전용 51㎡ 타입의 경우 두 개의 방과 두 개의 욕실에 드레스룸을 더한 구조로 설계했다. 또한 기존 주방 후드 대비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디 사일런트 후드', 미세먼지를 줄이고 공기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스마트 공기질 시스템’'등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스카이라운지와 사우나, 프라이빗오피스룸 등 특화 시설과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GX룸, 스터디라운지 등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직주 근접성과 소형 평형 구성으로 최근 늘고 있는 1~2인 가구와 신혼부부 및 젊은 층에게 좋은 내 집 마련 기회가 될 것"이라며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로 차별화한 주거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로이 모레츠 "나는 게이 여성…해리스에 투표했다"
- 수업거부 학생 팔 잡아당겨 아동학대 판결 받은 교사…대법원은 "지도행위"
- 명태균 "'대통령·영부인' 추가 녹취 없어…민주, 사기 치지마라"
- 손님 카드로 600만원 뽑고 잠적한 노래방 직원…신원 파악도 어려운 이유는?
- 상가 건물 안에서 함께 '노상방뇨'한 중년 부부?
- ESG경영 강조하지만…현실은 '롤러코스터'
- 골프광 남편의 실체…알고 보니 '같은 단지' 유부녀와 바람? [결혼과 이혼]
- 민주, '녹취' 추가 공개…명태균 "대통령 전화로 통화 아직 하고요"
- "얼마나 컸을까"…'세계에서 가장 큰' 110살 악어, 자연사
- 중견 건설사 회장, 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내리쳐 '불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