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김우석, 4일(오늘) 나란히 군악대 입대 [종합]

김현서 2024. 11. 4. 10: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은 날 입대하는 NCT 재현과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군악대에서 만날 예정이다.

4일(오늘) 재현이 군 입대한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면서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같은 날 입대하는 NCT 재현과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군악대에서 만날 예정이다. 4일(오늘) 재현이 군 입대한다. 군악병에 합격한 그는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병으로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날 재현은 짧게 자른 머리 사진과 함께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함께할 여정을 기대하며"라는 글을 올려,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에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면서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6년 NCT 멤버로 데뷔한 재현은 그간 NCT 활동 외에도 NCT 127, NCT U, NCT 도재정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정규 1집 'J'을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나서기도 했다. 재현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6년 5월 3일이다.

김우석 역시 이날부터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재현과 마찬가지로 군악병에 합격한 그는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하게 된다. 4일 김우석은 입대를 앞두고 "무사히"라는 글과 함께 머리를 짧게 자른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머리카락으로 만든 '잘갔다왕'이라는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김우석은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에서 호흡을 맞춘 강나언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된 후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는 "김우석이 강나언과 작품 촬영 종료 후 조심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했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업텐션 출신 김우석은 2015년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오는 10일 첫 공개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NCT 재현, 김우석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