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라인업' 합류…트리플에스, MMA2024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대세'를 입증했다.
4일 MMA2024 공지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QWER과 함께 라인업에 합류했다.
트리플에스는 올 한해 완전체 활동은 물론, 감성 발라드 Aria의 'Door', 트리플에스 Glow의 'Inner Dance' 등 다양한 디멘션(DIMENSION)을 선보이며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대세'를 입증했다.
4일 MMA2024 공지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 QWER과 함께 라인업에 합류했다. 특히 내로라하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과 함께 트리플에스가 어깨를 나란히 했단 점에서 눈길을 끈다.
MMA2024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5시부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트리플에스는 이 자리에 참석해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겠단 각오다.
트리플에스는 올 한해 완전체 활동은 물론, 감성 발라드 Aria의 'Door', 트리플에스 Glow의 'Inner Dance' 등 다양한 디멘션(DIMENSION)을 선보이며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 왔다.
특히 24인조 완전체 앨범 'ASSEMBLE24'의 경우 '우리는 하나이자 스물넷입니다'라는 트리플에스의 '코스모스(COSMOS)'를 탄생시키는 작품이란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었다.
최근에는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약 37만5000장의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 수치)을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글로벌을 향한 발걸음도 빼놓을 수 없다. Vision@ry Vision이 팬들을 만나고 있는 가운데,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가 그 탄생을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들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가 함께하는 MMA2024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5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코스모스(COSMOS) :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생태계를 뜻하는 세계관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래스는 영원하다'…심형래, '개그콘서트'로 특별 웃음 선물
- 오세영, 빌리언스에 새 둥지…'새로운 도약' 예고
- 벤, '엄마의 봄날' 가득 채운 '웃음+감동' 활약
- '갈 데까지 간다' 호주 필드서 열린 찬열의 깜짝 글로벌 팬미팅?!
- TXT, '별의 장: SANCTUARY' 금일 발표…“모아, 베프→사랑…마무리까지 함께”
- 방통위 “이통사 장려금 가이드라인은 정당한 단통법 준수”
- [르포] 8개 유니콘 기업 탄생 현장…'홍콩실리콘밸리' 사이버포트에 가보니
- 여야, '명태균 게이트' 두고 강대강 대치…“더불어방탄당” vs “11월은 특검달”
- 애플, 위성 통신·이미지 편집SW 기업에 '뭉칫돈'… “AI 생태계 강화”
- 녹취록 침묵 깬 한동훈 “尹 대국민 사과·참모진 전면 개편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