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 이상無"…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동반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했다.
두 사람은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라크마(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이정재는 2022년 칸영화제와 에미상 시상식에도 임세령과 동반 참석했다.
두 사람이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참석한 것도 2018, 2019, 2021, 2023년에 이어 이번이 다섯 번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10년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이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했다.
두 사람은 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지엄 오브 아트에서 열린 '2024 라크마(LACMA) 아트+필름 갈라'에 참석했다.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는 세계적인 예술계 인물을 선정하고 업적을 조명하는 행사로, 이날 행사는 명품 브랜드 구찌가 후원했다. 이정재는 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이날 블랙 커플룩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이정재는 블랙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를 매치했고, 임세령은 깃털 장식의 블랙 드레스를 입었다. 두 사람은 라크마 공동의장인 에바 차우, 배우 이수혁 등과 포즈를 취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부터 10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이정재는 2022년 칸영화제와 에미상 시상식에도 임세령과 동반 참석했다. 두 사람이 라크마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참석한 것도 2018, 2019, 2021, 2023년에 이어 이번이 다섯 번째다.
한편 이정재는 다음 달 26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게티이미지코리아, (위)2023년 LACMA 행사 참석 당시, (아래)2024년 참석 모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김세정, "전시된 술병들 보면 안 먹어도 먹은 것 같고 뿌듯"
- '런닝맨' 지석진, "절친한 친구의 부탁해 조세호 결혼식 참석 못해"…무슨 일?
- "전 세계가 기다렸다"…'오징어게임'시즌2,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 "하루도 마음 편한 날 없었다"…'흑백요리사' 유비빔, 불법영업 고백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 절도' 전과 의혹…제작진 "확인 중"
- 지드래곤이 비싸 못 산 옷, 조세호는 바로 구매…"카드값 보고 후회"
- 양세형, 박나래 미담 공개 "전세금 1억 선뜻 빌려줘"
- 지코 "하이브 내부 문서 본 적도, 메일 열람한 적도 없다" 선긋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