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곽진언, 지드래곤 컴백 기념 버스킹…‘봄여름가을겨울’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존박과 곽진언이 가을맞이 버스킹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은 지난 2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곽진언과 함께 부른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존박은 서울 도심의 한 공원에서 곽진언과 함께 '봄여름가을겨울'을 열창했다.
곽진언은 최근 발매된 존박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꿈처럼'의 작사에 참여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존박과 곽진언이 가을맞이 버스킹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존박은 지난 2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곽진언과 함께 부른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존박은 “지디형 컴백기념 봄여름가을겨울을 불러봤습니다”라는 코멘트를 덧붙였다.
이번 영상에서 존박은 서울 도심의 한 공원에서 곽진언과 함께 ‘봄여름가을겨울’을 열창했다. 영상 속 존박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코트를 입고 스피커를 맨 채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곽진언은 섬세한 기타 연주로 무대에 함께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곽진언은 최근 발매된 존박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꿈처럼’의 작사에 참여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월 발매한 미니앨범 ‘소품집’을 통한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 신곡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존박은 지난달 30일 11년 만에 정규앨범 ‘PSST!’를 발매했다. 최근 다양한 SNS 활동을 비롯해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안희정, 아들 결혼식 참석…2년3개월만 모습 드러내
- 고속버스서 거품 토하며 쓰러진 10대 청소년…휴대폰 충전하다 감전사
- “너 외도했지”…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때린 건설사 회장님
- 이란 테헤란서 20대 여성이 이슬람 복장 항의 속옷 시위
- 식당서 밥 먹다가 구타당한 中여고생들…“남성들이 말 걸었는데 거절해서”
- ‘4억 원대’ 람보르기니 들이박은 아반떼 차주…얼굴 감싸며 ‘망연자실’ 이유
- 사생활 논란·횡령 의혹에도…서울시 주최 행사에 참석한 트리플스타
- ‘늑대와 춤을’ 속 배우가 소녀 6명 성폭행…“영적 존재와 소통” 뻔뻔 주장
- 위기 속 ‘삼성 반도체 수장’이 내린 결론은…“메모리 초격차”
- 경찰, 화천 북한강변 ‘여성 토막 살인’ 용의자 서울서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