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화이트 원더랜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합 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은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화이트 원더랜드' 장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화이트 원더랜드의 주제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북극의 겨울로, IFC몰이 기획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IFC몰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Better Life with IFC Mall)'과 연관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합 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은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화이트 원더랜드’ 장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화이트 원더랜드의 주제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북극의 겨울로, IFC몰이 기획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IFC몰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Better Life with IFC Mall)’과 연관이 있다.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주면서도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한다는 취지다.
화이트 원더랜드는 IFC몰 주공간인 L3층 사우스아트리움과 L2층 더 튜브 입구, 사우스 및 노스 게이트, L1층 러쉬 매장 앞과 L1층 자라 매장 앞 보이드 등에 설치된다. 북극곰 캐릭터 ‘고미’가 북극 화이트 원더랜드에서 눈덩이를 굴리며 즐기는 모습이 주된 장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스노우 볼에서는 하루 4번 눈이 쏟아진다.
IFC몰은 오는 17일까지 공식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인증 사진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 카드 50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OB맥주 카스의 이상한 가격표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