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임신설' 김승수♥양정아, 드디어 2세 공개..."결혼만 남았네"(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둥이 임신설'에 휩싸였던 김승수, 양정아가 2세 사진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승수♥양정아, 안문숙♥임원희 네 사람의 설레는 더블데이트가 이어졌다.
이후 마당에 모인 김승수는 양정아와 본인의 사진을 합성해 가상 2세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공개된 김승수와 양정아의 2세 사진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쌍둥이 임신설'에 휩싸였던 김승수, 양정아가 2세 사진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승수♥양정아, 안문숙♥임원희 네 사람의 설레는 더블데이트가 이어졌다.
이날 네 사람은 숙소로 돌아와 남녀 방을 나누어 휴식을 취했다.
남자 방에서 쉬던 임원희는 김승수에게 "솔직히 너네는 이 정도면 사귀는 거 아니냐. 결혼까지 가는 거냐. 진짜 궁금하다"라며 양정아와의 관계를 추궁했다.
김승수는 "어떨 때는 집에서 멍하니 3~4시간 정도 생각할 때도 있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기도 한다"라며 "(우리가) 되게 특이한 관계이긴 하다"라고 밝혔다.
이후 마당에 모인 김승수는 양정아와 본인의 사진을 합성해 가상 2세 사진을 공개했다.
이때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김승수 모친은 "기대된다. 어떤 모습인지"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공개된 김승수와 양정아의 2세 사진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임원희도 "너무 귀여운데? 런 딸 낳고 싶지 않냐. 빨리 낳아라"고 이야기했고, 김승수도 "너무 귀엽다"고 눈을 떼지 못했다.
김승수 모친은 "우리 아들 어릴 때랑 비슷하다"며 놀라워했다.
또 이날 네 사람은 진실게임으로 서로의 마음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수는 '주변에서 양정아와 만나냐고 물어보면 부정하지 않는다?'라는 질문에 "YES"라고 거침없이 말했다. 그는 "얘기한 적이 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뿐만 아니라 김승수는 '양정아한테 고백하면 받아줄까 고민한 적이 있다?'라는 질문이 나오자 당연하다는 듯 "그건 여러 번 있었다"고 답했다.
양정아는 '김승수와 박형준이 동시에 고백하면 김승수다!'라는 질문에 고민하더니 벌주를 선택했다. 이에 김승수는 "꼭 마셔야 했냐"며 서운함을 드러냈고, 양정아는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이다. 내가 누굴 생각한 건지 넌 모르지 않냐"며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이후에도 양정아는 '김승수가 한 귓속말은 고백이었다!'라는 질문에 답하지 않고 벌주를 마셨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합동 생일 파티 때 생일 선물로 소원 들어주기를 했고, 당시 김승수는 양정아에게 귓속말로 자신의 소원을 전했다. 김승수의 소원은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으나 양정아가 "진짜? 뭐라고 해야 되지"라며 당황하는 모습이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귓속말 이야기가 나오자 어색한 웃음을 짓던 김승수는 다시 한번 똑같은 질문이 자신에게 오자 "그 방향으로 가는 이야기였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신동엽은 "내가 볼 때는 거의 고백 형태였던 느낌으로 얘기했던 거 같다"며 놀라워했다. 서장훈은 "이제 남은 건 결혼식밖에 없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난 7월 '미우새'에서는 김승수와 양정아의 다정한 모습 이후 등장한 가짜뉴스가 공개된 바 있다.
당시 양정아는 김승수와의 핑크빛 분위기로 인해 주위의 반응이 뜨겁다는 말에 "벌써 너랑 나랑 한남동 60평 빌라에 같이 산다더라. 내가 너랑 이란성 쌍둥이를 임신해서 8월에 결혼한단다. S호텔에서"라며 가짜뉴스 고충을 토로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필립♥’ 미나, 어머니 사망 직접 목격한 심경 “익사 아니어서 다행”…
- '신라호텔 결혼' 조세호, 하객 홀대 논란 "재산순 자리 배치, 유재석만…
- 유민상♥한윤서 개그맨 부부 탄생되나..“400억이랑 결혼합니다” (뉴민상…
- [SC이슈] '불법도박' 이진호, '돈 떼인' 이수근 뒤에서 폭소…환장의…
- 장인이 허락한 장모♥사위의 불륜→결혼까지..막장 러브스토리 (프리한19)…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