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수원뷰티페스타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수원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수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기도,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박람회로 102개사 280개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뷰티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NS홈쇼핑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함께 뷰티 브랜드 협력사의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지난달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수원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수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기도,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수원뷰티페스타2024’는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박람회로 102개사 280개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뷰티 관련 상품을 선보였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의 관련 상품이 전시돼 관람객에게 뷰티상품 체험을 제공하고, 비즈니스관에서는 참가 업체들의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입점 상담회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NS홈쇼핑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함께 뷰티 브랜드 협력사의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제이준코스메틱, 태영, 바이오센글로벌, NS홈쇼핑의 PB브랜드 더마즈잇까지 총 4개사 6개 브랜드의 상품을 전시해 협력사 상품홍보와 현장판매를 실시했다.
현장에서는 국내 유통 및 수출 판매를 위한 바이어 상담 프로그램도 진행했으며, NS홈쇼핑은 협력사의 전시 및 소비자 체험용 상품 구입비, 통역, 상담 인력까지 모두 지원했다.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김갑종 전무는 ‘NS홈쇼핑의 우수한 품질관리력으로 NS홈쇼핑 고객에 사랑받고 있는 중소기업 뷰티브랜드 협력사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수원뷰티페스타’에 참여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다양한 상생 지원책으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스타 마케팅 필수 시대…NHN '소셜비즈' 왜 써야하나
- 우버·리프트, 美 대통령 선거일에 투표소까지 이동 50% 할인…왜?
- "이제는 없으면 불안해요"…퓨어썸 여행용 샤워기, 필수템 된 배경
- [ZD브리핑] ‘트럼프냐 해리스냐’…5일 미국 대선, 국내 산업계 주목
- 마이리얼트립, 토스 퀵계좌이체 가능
- 폭스뉴스 "도널드 트럼프 美 47대 대통령 당선"
- 쿠팡, 멤버십 가격 올렸지만…가입자는 돈 더 썼다
- [단독] LG헬로비전,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 시행
- "국방부 홈페이지도 버벅"…北 손잡은 러시아, 韓 사이버 공격 강도 높이나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