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에세이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을 펴냈다.
박용표 저자의 신앙 에세이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은 현대인의 바쁜 삶 속에서도 5분만 투자하면 영적 충전을 받을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신앙의 기초가 되는 주제들을 친숙하게 담아 독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박용표 저자는 '5분 묵상' 형식을 통해 독자가 일상의 짧은 시간 동안에도 신앙의 기둥을 세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을 펴냈다.
박용표 저자의 신앙 에세이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은 현대인의 바쁜 삶 속에서도 5분만 투자하면 영적 충전을 받을 수 있는 책이다. 저자는 신앙을 단순한 믿음의 이야기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 위에서 쓴 실화로 정의하며, 40편의 짧고도 깊이 있는 글을 통해 독자에게 영혼을 위한 안식을 제공한다. 이 책은 신앙의 기초가 되는 주제들을 친숙하게 담아 독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매일의 삶 속에서 하나님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는 다양한 주제를 통해 독자들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전한다. ‘오페라로 파산한 헨델을 오라토리오로 살리신 하나님’ 편에서는 시련을 넘어선 성탄의 깊은 의미를, ‘좁은 길은 고생길이 아니다’에서는 예수님께서 가신 좁은 길이 결코 힘든 길이 아닌 영적 안식의 길임을 강조한다.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은 위로와 용기를 얻고, 하나님의 길을 따르는 것이 험난함이 아닌 참된 평안임을 깨닫는다.
또한 ‘재활용의 귀재이신 하나님’에서는 실패한 삶도 하나님께서는 아름답게 새로 창조하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마지막 에세이 ‘성경에서 말하는 예수님의 리더십 6가지’는 현대 사회에서 참된 겸손과 섬김의 리더십이 주는 도전과 가치를 성찰한다. 저자는 이를 통해 단지 종교적 지식이 아닌 일상의 삶과 맞닿은 깊은 성경의 의미를 전한다.
아울러 박용표 저자는 ‘5분 묵상’ 형식을 통해 독자가 일상의 짧은 시간 동안에도 신앙의 기둥을 세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책은 잠시나마 하나님을 기억하고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하며, 주님 안에서 영적 쉼과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해준다.
‘영혼을 새롭게 하는 말씀’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좋은땅출판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금융,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글로벌 HR 표준 ‘ISO-30414’ 인증 취득 -
- GS리테일, 중소 협력사 560만달러 수출상담 성과… K-뷰티 위상 확인 - 뉴스와이어
- 이니스프리ㅣ라인프렌즈 미니니,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코지 하우스 에디션’ 출시 - 뉴스와이
- 삼성전자, 삼성 AI 포럼 2024 개최 - 뉴스와이어
- 다다미디어, 11월 인터넷신문 창간 및 운영 노하우 설명회 개최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리뉴얼 오픈 - 뉴스와이어
- 피자헛, US오리진 치즈딥 피자 3종 출시 - 뉴스와이어
- 기아 ‘더 뉴 스포티지’ 계약 개시 - 뉴스와이어
- 금호타이어 ‘2024 세마쇼’ 참가 - 뉴스와이어
- 쿄와 기린, 글로벌 전문 제약 회사로서의 운영을 강화하기 위한 최고 리더십 직책 변경 발표 -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