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거르지 마세요"… GS25, 대학생 위한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부터 한 달 동안 아침 시간대에 도시락을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또 GS25는 이달 한 달간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 도전 프로그램 캠페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GS25는 전국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면서 '혜자로운 스쿨어택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어 점심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부터 한 달 동안 아침 시간대에 도시락을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물가 속 청년들의 식비 부담을 덜고 아침 식사 결식률이 높은 대학생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서다.
이번 캠페인은 숙명여대와 협업해 진행한다. 매주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GS25 숙대학생회관점에서 숙명여대 학생증 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돼 정가 5200원인 인기 도시락 3종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 도시락 3종은 ▲혜자로운 한돈반반제육 ▲혜자로운 통통쏘야·불고기 ▲류수영의 숯불향 돼지고기 옥수수밥 등이다.
또 GS25는 이달 한 달간 고용노동부 주관 청년 도전 프로그램 캠페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 홍보를 위해 주먹밥 2종 패키지에 QR코드를 삽입해 고객이 QR코드에 접속하면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청년 도전 지원사업에 관한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응모할 기회를 준다.
앞서 지난해 GS25는 전국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면서 ‘혜자로운 스쿨어택 푸드트럭’ 이벤트를 열어 점심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