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재벌회장 따위 무시하는 수준… 화끈하네 (이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수가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다.
4일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 극본 박치형) 종합 예고편이 공개됐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 극본 박치형) 종합 예고편이 공개됐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양심 불량 인간들을 막는 재소자들의 최종 심판관, ‘가석방 심사관’이 된 변호사 이한신(고수 분)의 짜릿한 철벽 방어전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날아오는 달걀과 플래시 세례에 당황하는 지동만(송영창 분) 앞에 우산을 들고 나타난 이한신 모습으로 시작된다. 지동만은 극중 대한민국 최고 기업인 오정그룹의 회장. 우산을 들어 올리며 “필요하실 때 언제든 불러주십시오. 변호사 이한신입니다”라고 말하는 그의 모습이 마치 백마 탄 왕자처럼 느껴진다.
이어 이한신은 반짝이 옷을 입고 노래를 부르고, 가석방 심사장 안에서 소동을 피우는 등 변호사답지 않은 기행들을 벌인다. 그 모습 위로 들려오는 “적당히 해라. 변호사답게 채신도 좀 지키고”라는 대사는 이한신 행동이 일반적인 변호사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어 형사 안서윤(권유리 분), 사채업자 최화란(백지원 분)에게 다가가는 이한신 모습이 그려진다. 서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세 사람의 조합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한신이 이들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지 또 이들이 이한신의 손을 잡고 한 팀이 된 이유는 무엇인지 주목된다.
화면이 전환되고 이들이 악행을 막아야 할 빌런 지명섭(이학주 분)이 등장한다. 이한신이 꼭 막아야만 하고, 안서윤과 악연으로 엮인 지명섭. 나쁜 놈들 막는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나쁜 놈들 잡는 광수대 에이스 형사 안서윤, 사채업계 레전드 최화란이 그의 악행을 어떻게 막아낼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은 18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수다’ 구잘, 불혹 앞두고 미모 여전…역시 ‘우즈벡 김태희’ [DA★]
- “김승수♥양정아 결혼만 남아” 핑크빛 뭔데뭔데 (미우새)
- 3400억 건설사 子, 예능 출격 “‘부모 잘 만나서’ 꼬리표 불편” (금수저 전쟁)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봉원, 의문의 여성와 역대급 근황…스튜디오 ‘발칵’ (동상이몽2)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