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2년만 컴백…첫 정규 '콜 백'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을 발매한다.
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 첫 정규 앨범 '콜 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콜 백'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상대를 향한 '콜 백'을 고민하는 민호와 '콜 백'을 적극적으로 권하는 민호 두 인물의 대조를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샤이니' 민호가 첫 정규 앨범 '콜 백(CALL BACK)'을 발매한다.
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 첫 정규 앨범 '콜 백'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콜 백'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민호가 지난 2022년 1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체이스(CHAS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 곡 '콜 백'을 포함해 다양한 매력의 총 10곡으로 구성됐다. 더욱 깊어진 민호만의 감성과 한층 다채로워진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콜 백'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경쾌한 리듬의 기타 리프가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망설임 없이 상대방에게 직진해 마음을 전하겠다는 내용의 가사와 진심이 담긴 민호의 보컬이 설렘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는 상대를 향한 '콜 백'을 고민하는 민호와 '콜 백'을 적극적으로 권하는 민호 두 인물의 대조를 보여준다.
여유롭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퍼포먼스 신도 펼쳐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