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슬로건 만들고 ‘300만원’ 받자…30주년 슬로건 공모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처기업협회가 2025년 벤처기업협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공모전은 벤처기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 벤처기업 및 유관기관 종사자 등 벤처 생태계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슬로건은 12월10일 서울 서초구 엘 타워에서 열리는 '2024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공식 발표되며 2025년부터 벤처생태계 구성원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접수
대상은 300만원 상금과 협회장상, 선착순 100명 커피 기프티콘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벤처기업협회가 2025년 벤처기업협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1차 심사에서 슬로건 3건을 선정한 후 온라인 공개 투표를 진행해 대상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과 우수상 등 3명의 수상자에겐 소정의 상금과 협회장상이 수여된다. 공모전에 접수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12월10일 서울 서초구 엘 타워에서 열리는 ‘2024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공식 발표되며 2025년부터 벤처생태계 구성원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벤처기업협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벤처 정신과 창의성이 대중에 확산하길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벤처 산업의 미래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3주간 가능하며 벤처기업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김세연 (kit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