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창립 30년…'새비전 담은 슬로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처기업협회는 내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벤처생태계를 이끌어온 역사적 가치를 기념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척박했던 벤처생태계를 개선하고자 1995년 창립됐다.
협회는 창립 이래 벤처특별법 제정, 민간 최초 벤처인큐베이터 설립, 벤처확인제도 운영, 코스닥 시장 설립 제안, 비상장 벤처기업 복수의결권 도입 등 다양한 성과를 이끌어내며 벤처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벤처기업협회는 내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벤처생태계를 이끌어온 역사적 가치를 기념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기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척박했던 벤처생태계를 개선하고자 1995년 창립됐다. 이와 함께 벤처기업이라는 용어가 공식적으로 사용됐다.
협회는 창립 이래 벤처특별법 제정, 민간 최초 벤처인큐베이터 설립, 벤처확인제도 운영, 코스닥 시장 설립 제안, 비상장 벤처기업 복수의결권 도입 등 다양한 성과를 이끌어내며 벤처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공모전은 벤처기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 벤처기업 및 유관기관 종사자 등 벤처 생태계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협회는 1차 심사를 통과한 슬로건(안) 3건에 대한 온라인 공개 투표로 대상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과 우수상 등 3명의 수상자에겐 소정의 상금과 협회장상이 수여된다.
선정된 슬로건은 내달 10일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리는 '2024 벤처기업인의 밤'에서 공식 발표된다.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