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서 ‘톰 브라운’ 팝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고급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 팝업 매장을 열고 가을·겨울(F/W) 겉옷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검은색 색상의 다운필 겨울 겉옷 6종을 포함한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을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외 남성과 여성 의류 50여 종, 아동 겉옷 10종을 선보인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단독 아우터(겉옷) 컬렉션을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고급 패션 브랜드 ‘톰 브라운’ 팝업 매장을 열고 가을·겨울(F/W) 겉옷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검은색 색상의 다운필 겨울 겉옷 6종을 포함한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을 유통사 최초로 출시해 단독 판매한다. 이 외 남성과 여성 의류 50여 종, 아동 겉옷 10종을 선보인다.
톰 브라운을 대표하는 상품 시리즈 중 하나인 ‘애니멀백’ 1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크기와 색상, 소재에 따라 골라 ‘주문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단독 아우터(겉옷) 컬렉션을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버스서 거품 토하며 쓰러진 10대 청소년…휴대폰 충전하다 감전사
- 이란 테헤란서 20대 여성이 이슬람 복장 항의 속옷 시위
- “너 외도했지”…와인병으로 아내 머리 때린 건설사 회장님
- ‘늑대와 춤을’ 속 배우가 소녀 6명 성폭행…“영적 존재와 소통” 뻔뻔 주장
- 경찰, 화천 북한강변 ‘여성 토막 살인’ 용의자 서울서 검거
- “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안희정, 아들 결혼식 참석…2년3개월만 모습 드러내
- 사생활 논란·횡령 의혹에도…서울시 주최 행사에 참석한 트리플스타
- 위기 속 ‘삼성 반도체 수장’이 내린 결론은…“메모리 초격차”
- 식당서 밥 먹다가 구타당한 中여고생들…“남성들이 말 걸었는데 거절해서”
- ‘윤재앙’·‘안보무능 대통령’ 北, 새 대남기구 내세워 원색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