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맞춤형 혜택 제공” 신협, 생활밀착형 금융앱 ‘라이프온’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협중앙회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협 관계자는 "금융권 내 슈퍼앱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신협은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신협만의 멤버십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협동조합에 특화된 생활 밀착형 앱인 '신협 라이프온'을 출시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신협중앙회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협 라이프온’은 상호금융기관의 강점인 조합원,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에 기반한 로컬 중심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이 앱은 조회·이체 등 기본 금융 서비스와 더불어, 소상공인 및 자영업 조합원 가게 홍보, 직거래 장터, 문화·관광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 등 다양한 멤버십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조합원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주변 조합원들에게 홍보하고 할인 쿠폰 발행을 지원하는 ‘조합원 가게 서비스’ ▷생산자 조합원과 소비자 조합원을 연결하는 ‘직거래 장터 서비스’가 있다.
또한 ▷조합 페이지에서 방문 없이 각종 공지사항과 행사 일정 확인 ▷조합원 혜택 서비스를 통해 신협이 운영하는 문화·교육 프로그램 예약과 이벤트 참여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조합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만보기 서비스’도 제공하며, 이를 사용해 매일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직거래 장터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합원 소모임 공간인 ‘행복 커뮤니티’, 신협사회공헌재단과 연계한 ‘기부 서비스’등이 마련되어 있다.
신협은 이번 라이프온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룰렛 이벤트 ▷직거래 장터 특가전 ▷경품 이벤트 ▷유튜브 영상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협 관계자는 “금융권 내 슈퍼앱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신협은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신협만의 멤버십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협동조합에 특화된 생활 밀착형 앱인 ‘신협 라이프온’을 출시하게 됐다”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정지선 “남편과 7년째 각방살이…차·집·매장 다 줬다”
- 아반떼가 박은 4억 람보르기니 차주…“보험 된다, 추측성 비난말라”
- 남친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샀는데…혼자 21억 ‘대박’ 터졌다
- ‘양평 칩거’ 안희정 전 지사, 아들 결혼식 참석…부인 민주원 여사도
- 부동산 투자는 비·김태희처럼…920억 강남빌딩, 3년만에 1400억대로
- 검찰, ‘와인병 아내 폭행’ 건설사 회장 기소
- 추성훈, 日친구와 싸웠다가…"선생님에게 구타 당했다"
- ‘7층서 급강하’ 엘리베이터 2층서 비상정지…탑승 청소작업자 5명은 무사
- '나는 절로, 백양사' 참여자 과반이 커플 됐다…12쌍 중 7쌍 호감
- 서동주, 결혼 앞둔 근황 "요즘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