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재현, 육군 군악대 복무…굴욕없는 밤톨 머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시티(NCT) 멤버 재현이 오늘(4일) 현역 입대한다.
재현은 이날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군악대로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재현은 지난 4월 해군 현역으로 입대한 태용의 뒤를 이어 엔시티 내 두 번째 입대 멤버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엔시티(NCT) 멤버 재현이 오늘(4일) 현역 입대한다.
재현은 이날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군악대로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이로써 재현은 지난 4월 해군 현역으로 입대한 태용의 뒤를 이어 엔시티 내 두 번째 입대 멤버가 됐다.
재현은 지난 3일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함께할 여정을 기대하며”라는 글과 함께 머리를 짧게 자르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9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서”라며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입대를 앞두고 진행한 첫 단독 콘서트에서 재현은 “이번 공연도 입대 전에 여러분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었고, 좋은 음악과 무대로 채워서 선물하고 싶어서 준비했는데 여러분에게도 특별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 항상 제 속도에 맞춰서 저를 믿고 함께 나아가줘서 고맙다.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은 것들이 많으니 계속해서 기대해달라. 금방 돌아올 테니 2026년에 건강하게 웃으면서 만나자”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남기, 금수저 인정 “한국일보 사장 아들 맞다” (관종언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에 옐로카드? “애들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 박수홍♥ 김다예, 신생아 촬영→사진작가 저격 논란 “걱정되면 촬영 안 하면 그만”
- 이래서 갓 혜수, 20대 저리가라 잘록 허리라인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기대감이 실망감으로…‘흑백’ ‘나솔’ 연일 터지는 출연자 리스크 [SS초점]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
- 빗썸 ‘코인 상장비리’ 검찰 수사 확대…12월26일 대법정 선고 [SS초점]
- 김종국, ♥결혼설 또 터졌다…LA 목격담 확산(‘짠남자’)
- 웃지 못한 손흥민, 복귀전서 리그 3호 도움→이른 교체에 ‘불만’ 표시…토트넘은 애스턴 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