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이달 중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91번지 일대에 유원제일1차아파트를 재건축한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550가구 규모다.
이중 전용 51~59㎡, 111가구를 일반 분양으로 공급한다.
아울러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에는 커뮤니티로 스카이라운지가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2·5호선 영등포구청역 역세권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DL이앤씨는 이달 중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91번지 일대에 유원제일1차아파트를 재건축한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44~84㎡, 총 550가구 규모다. 이중 전용 51~59㎡, 111가구를 일반 분양으로 공급한다. 일반분양 물량은 ▷51㎡A 56가구 ▷51㎡B 43가구 ▷59㎡A 1가구 ▷59㎡B 11가구로 구성된다. 신혼부부와 같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다.
단지는 지하철 2·5호선이 지나가는 영등포구청역이 도보권에 있다. 또 지하철 2·9호선 당산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와 광화문, 강남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편리하게 이동 가능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올림픽대로와 국회대로, 당산로, 서부간선도로 등도 가까워 서울 주요 지역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있으며 타임스퀘어와 IFC, 더현대 등 영등포·여의도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교육 환경은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인근에 당서초와 당산서중이 있다. 반경 1km 내 선유초와 선유중, 선유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단지 서쪽에는 안양천이 있고, 양화 한강공원과 양평유수지 생태공원도 가깝다. 일부 가구에서는 안양천 조망도 가능하다.
전용 51㎡ 타입의 경우 두 개의 방과 두 개의 욕실에 드레스룸을 더한 구조로 설계했다. 기존 주방 후드 대비 소음을 크게 줄인 ‘디 사일런트 후드’, 미세먼지를 줄이고 공기질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스마트 공기질 시스템’ 등 특화설계도 적용한다.
아울러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에는 커뮤니티로 스카이라운지가 구성된다. 사우나, 프라이빗오피스룸,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GX룸, 스터디라운지 등도 조성된다.
한편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는 사이버 주택전시관으로 운영된다.
ke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백요리사’ 정지선 “남편과 7년째 각방살이…차·집·매장 다 줬다”
- 아반떼가 박은 4억 람보르기니 차주…“보험 된다, 추측성 비난말라”
- 남친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샀는데…혼자 21억 ‘대박’ 터졌다
- ‘양평 칩거’ 안희정 전 지사, 아들 결혼식 참석…부인 민주원 여사도
- 부동산 투자는 비·김태희처럼…920억 강남빌딩, 3년만에 1400억대로
- 검찰, ‘와인병 아내 폭행’ 건설사 회장 기소
- 추성훈, 日친구와 싸웠다가…"선생님에게 구타 당했다"
- ‘7층서 급강하’ 엘리베이터 2층서 비상정지…탑승 청소작업자 5명은 무사
- '나는 절로, 백양사' 참여자 과반이 커플 됐다…12쌍 중 7쌍 호감
- 서동주, 결혼 앞둔 근황 "요즘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