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닐, 어그부츠용 방수스프레이 글로벌 누적 1,000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슈케어 브랜드 콜로닐의 '패션부츠 방수 스프레이'는 국내에 출시된 이후 1~7차 공급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8차 판매를 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콜로닐방수스프레이는 글로벌 1,000만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글로벌 스테디 셀러이고, 어그부츠의 필수 사용템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어그부츠용으로 출시된 패션부츠 방수스프레이가 작년부터 연일 조기품절 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슈케어 브랜드 콜로닐의 '패션부츠 방수 스프레이'는 국내에 출시된 이후 1~7차 공급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으며,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8차 판매를 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콜로닐방수스프레이는 글로벌 1,000만개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글로벌 스테디 셀러이고, 어그부츠의 필수 사용템으로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어그부츠용으로 출시된 패션부츠 방수스프레이가 작년부터 연일 조기품절 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콜로닐어그부츠 방수스프레이는 세탁이 어렵고 오염에 취약한 누벅, 스웨이드, 어그부츠 소재에 특화된 제품으로 눈과 비와 같은 각종 오염으로부터 대상물을 보호해준다. 한번만 뿌려도 강력한 방수 효과가 있어 손상이 쉬운 어그부츠의 수명을 연장해주는 장점이 있다.
한편 콜로닐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콜로닐은 소재에 따라 방수 스프레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가죽과 섬유에 사용 가능한 워터스탑, 어그부츠와 같은 스웨이드에 적합한 패션부츠 방수스프레이, 특수 섬유에 적합한 카본프로 방수 스프레이 등 소비자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어그부츠 방수스프레이는 콜로닐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여자대학생, 캠퍼스 광장서 속옷차림…무슨 일
- "유치원생 딸 두고 극단 선택"…성매매 여성, 죽음 몬 불법사채의 덫
- 승무원,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기내서 무슨 일 있었길래
- 화천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시신` 용의자 서울서 검거…혐의 시인
- 800억 사기 치고 도망친 30대 여성, 딱 잡혔다…`한국 아이돌 출신` 누구길래
- ‘AI 협력’ 해법 제시한 최태원…‘SK AI 서밋’에 국내외 3만명 몰렸다
- 정희권 특구재단 이사장 "과학기술 기반 딥테크 유니콘 만들 것"
- 뿌리中企 "경기 어려운데, 산업 전기만 인상…계절·시간대별 요금조정 절실"
- [2024 미국민의 선택] 당선 확정 언제쯤… `최장 13일 걸릴듯` vs `4년전보다 빠를듯`
- "강남 그린벨트 풀어 `육아타운` 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