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 LG엔솔 사장, 수능 앞둔 구성원 자녀들에게 '격려 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에너지솔루션은 4일 김동명 사장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앞둔 구성원의 수험생 자녀들에게 '수능 격려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둔 한 구성원은 "세심하고 따듯한 배려에 그동안 회사에서 보낸 시간과 노력에 큰 보답을 받은 기분"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담은 선물과 메시지로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났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은 4일 김동명 사장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를 앞둔 구성원의 수험생 자녀들에게 ‘수능 격려 선물 키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동명 사장은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많이 긴장되겠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자신을 믿고 신중히 임한다면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떨리는 이 순간이 새로운 희망이 되기를 기대하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함께 보냈다.
올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을 둔 한 구성원은 “세심하고 따듯한 배려에 그동안 회사에서 보낸 시간과 노력에 큰 보답을 받은 기분”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담은 선물과 메시지로 가정에 웃음꽃이 피어났다”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최고의 고객인 구성원들이 행복한 회사, 구성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앞서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수상했으며, 국내 배터리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글로벌 신뢰경영 평가 기관 GPTW(일하기 좋은 기업)이 선정하는 ‘2023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