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역대 최대 규모 쓱데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L&B는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와인앤모어 온(APP)·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L&B 데일리 와인 G7은 쓱데이 기간 전 제품 4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역대 최장기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5회차 쓱데이를 맞이해 소비자 선호가 높은 인기 주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L&B는 신세계그룹 통합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와인앤모어 온(APP)·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 계열사가 모두 참여하는 할인 행사다. 신세계L&B는 이번 쓱데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 1조9000억원 물량을 준비했다.
신세계L&B 데일리 와인 G7은 쓱데이 기간 전 제품 4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병당 4470원으로 칠레 와인을 즐길 기회를 마련했다. G7은 출시 5년 만에 누적 판매 200만병 돌파, 2014년에는 한 해 동안 100만병이 팔리며 오랜 기간 국내 시장에서 사랑받는 와인 브랜드다.
단 하루 한정 수량 판매되는 프리미엄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5일에는 샤또 라피트 로칠드,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오 브리옹, 샤또 라뚜르, 샤또 마고 등 그랑크뤼 클라세(GCC) 1등급 프랑스 와인 전종을 선보인다. 이어 9일에는 인기 위스키 상품을 마련했다. 발베니 14년 캐리비안 캐스크는 13만9600원에, 맥캘란 클래식 컷 2024 릴리즈는 26만9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역대 최장기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5회차 쓱데이를 맞이해 소비자 선호가 높은 인기 주류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